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오릉 카페 달🌙

 

서오릉 카페

 

오랜만에 카페글로 찾아뵙는 거 같네요ㅎㅎ

요즘은 갔던 카페만 가다 보니
새로운 카페를 찾아가기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오늘만큼은 새로운 카페를 가보자해서
옆동네인 서오릉 카페를 찾아 가봤답니다.

서오릉 입구 맞은편에 바로 보이는
서오릉 달카페이구요
기와로 되어있어서 서오릉과 잘어울리더라구요
그럼 가보실까용~

 

 

달카페 메뉴1

 

음료는 굉장히 다양하게 종류가 많았답니다.

티부터 시작해서 에이드, 프라페,수제청까지
개인 카페에서 이렇게 많은 종류에 음료를
만드는건 처음 보는거 같아요

 

 

달카페 메뉴2

 

역시나 저는 그린티 아이스로 시켰습니다.

카페마다 그린티 맛들이 다 달라요ㅎㅎ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프랜차이즈 그린티
맛 별로 포스팅을 해보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달카페 2층

 

1층은 주문과 음료를 받을 수 있게 되어있고,

음료를 마실수 있는 곳은 2층으로
올라가게 되어있습니다.

 

 

2층 내부

 

2층에 올라가니 저희밖에 없더라구요

조금 늦은 시간에 오기도 했지만
지금 상황이 상황인지라사람들이 없었답니다ㅠㅠ

내부는 조명 때문이었는지 더 분위기 좋아 보였어요

사람들도 없고 해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ㅎ

 

달케이크1

 

디저트가 빠지면 안 되겠죠?

쉬폰부터 초콜릿 케이크, 당근케이크 케이크들도
종류가 많았어요

 

 

달케이크2

 

달달한 케이크를 좋아하는
저희는 빠질 수 없는 초코케익과

제가 좋아하는 치즈케익 라즈베리를 시켰습니다~

이거 먹고 싶어서 친구들한테 얼마나 졸랐는지.

결국은 제가 승리했어요ㅋㅋㅋ

 

 

달카페

 

 

자몽에이드를 좋아하는 친구와 그린티를 좋아하는 저.

또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지만 늦은 밤이기에

시킬 수 없었던 다른 친구 오늘도  저희는

조용하고 평온한 평일 저녁을 함께 했답니다ㅎㅎ

 

날이 좋아지고 따스해질 때 서오릉에 나들이 오셨다가

한번 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안녕~^^*

 

 

 

 

OPEM 오전9:00시 -

CLOSE 오후 10:30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