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향동 무인편의점 [구멍가게24]

 

무인편의점

 

두번째 방문한 무인편의점
처음 방문 만큼 신기하다.
밤에 친구랑 CU 편의점 찾다가
얻어걸렸다ㅎㅎㅎ

구멍가게24

 

사람은 없고 계산대만 있는 모습이
참 낯설면서 신기하다
어영부영 대충 구경하고 갔던 처음과 달리
요번엔 무슨과자가있나ㅏ
아이스크림은 뭐가 있나 한번 둘러봤다

과자코너
과자코너2

 

우리가 자주먹던 과자들도 있고
새로나온 과자나 아이스크림도 있었다.
선반밑에는 하나하나 가격들이 다
써져있었고 아이스크림이나 과자나
없는 종류가 없었다

 

계산대

 

계산대 앞에오니 궁금증은 더 폭발했다
절도는 있지 않을까 맘먹고 쓸어가면 어떡하나
싶었지만,, 쓸데없는 생각이었닼ㅋ
계산대위에는 안면인식카메라가 두대나 있었고
곳곳에 cctv가 있으니...


계산방법

 

계산대앞으로 가서
바코드기계에 바코드를 찍고
결제하고 돈넣으면 끝
결제방법은 그다지 어렵지 않았다

 

블랙돼지바

 
우리는 블랙돼지바를 사서 나왔다
가격은 400원ㅎㅎ
아이스크림은 비교적 저렴했던듯?

 

 

물건을 그냥 가져가면 범죄입니다!!!

 
웃으면 안되지만 깨알웃음
사용법을 몰라 그냥 가져간 꼬마친구
상상하니 귀여웠다는..
쨌든 사람이 없다고. 결제가 안된다고.
그냥 가져가지 마십시다!ㅎ

현대판 구멍가게 싱기싱기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꾸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