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일파티,집들이 파티용품은 조이파티🎉

 

 

집들이 겸 생일파티

 

 

2020.02.07 집들이 겸 생일파티


친구의 자취파티와 생일파티를 겹쳐서
친구의 집에서 파티를 열었다
파티를 열기전, 빠질 수 없는 파티 풍선
온라인에서 살까 오프라인에서 살까
고민하던 중 홍대에 갈 일이 있어 한번
찾아보다 조이 파티를 발견했다.

 

 

 

홍대점 조이파티

 

 

가는 길은 어렵지 않았다
홍대 상상마당 맞은편 건물 5층에 위치해있다.
1층에 쇼핑몰이 있는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된다.
바보같이 눈앞에서 보고도 몰랐다는 건 안 비밀.ㅋㅋ

 

 

조이파티 파티용품

 

 

3층 파티용품점에 들어서니
눈이 휘둥그레 했다.
이쪽저쪽 매점 안에 꽉 차 있는 파티용품
무엇을 사가야 할지 한참 고민했다.

 

 

 

이니셜 숫자풍선

 

 

소 중 대 사이즈별로, 색깔별로 구분되어 있었고
이니셜은 한쪽으로 몰려있어 찾는대 어렵지 않았다

소자는 1000원 중자는 2000원 대자는 모름

가격은 풍선 앞에 표시되어있으니 가서 보면 좋을 거 같다.

 

 

 

크기별 위치

 

 

 

크기는 이니셜 위쪽과 카운터 쪽에 붙어있다.

참고해서 고르면 예쁘게 꾸밀 수 있다.

 

 

우리가 필요한 파티풍선

 

 

빨간 하트 두 개랑 숫자 풍선 그리고 파티 풍선이랑
생일이니셜 풍선을 사고 나왔다.

처음엔 이거 저거 고르다
저쪽 가니 저게 이쁘고 이쪽 가니 이게 이쁘고
들었다 내렸다 시간이 두배로 걸렸다

일단 와서 고르기보다는
문구를 생각해오는 게 좋다
예쁜게 너무 많아서 뭘 사야할지 모를수도 있기에ㅎ

 

조이파티 내부

 

 

없는 게 없는 조이 파티 홍대점

파티용품이 필요하다면 조이 파티가 어떨까

만족할만한 풍선을 골라서 사고 나와 기분이 참 좋다
헬륨 풍선도 하고 싶었지만, 그건 난중에 하기로 하고..(헬륨도 넣을 수 있는대 추가 요금 든다!)

 

 

♥2020♥ HAPPY BITRTHDAY PARTY

 

붙여놓으니 너무 이뻐서 대만족❣️
풍선은 다이소에서 사왔고 같이 꾸미니
더이뻤다ㅎㅎ 헬륨이 아니라서 살짝 아쉬웠다
풍선불때는 크기가 아쉬웠는데
붙여놓으니 딱맞게 잘 산듯하다ㅎㅎㅎ

하트풍선 (중) 각 2000원씩 2개
숫자풍선 (소) 각 1000원씩 4객
해피벌쓰데이풍선 10000원
파티풍선 4000원

집들이 음식

 

빠질 수 없는 음식과 함께

집들이 겸 생일파티 완성~~!!

우리의 최애음식들과 함께
파티 분위기를 내며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친구의 생일과 친구의 독립을 축하하며

 cheers~🥂

 

 

생일파티에 빠질수없는 연꽃초도 구경해보세요

생일 연꽃초, 핫한 생일인기템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