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카카오톡 단톡방의 모든것 "나를 초대하지 마오"

 

 

 

 

카카오톡 단톡방의 모든것

 

 

안녕~ 여러분!
제가 또 재미있는 카카오톡 기능을 알게됐어요!

2탄으로 보여드릴 예정이구요

아마 아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지만,,,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을 거 같아
한번 소개해보려고 해요

 

제목을 단톡방의 모든 것 이렇게 지어봤어요

1편, 2편 다 단톡방의 관한 이야기랍니다

혹시~? 내가 원하지 않는 단톡방의 초대되었어요.

그런데 너무너무 나를 초대 안 해줬으면 해..!
이걸 어떻게 해야 하지?

매번 나갈 수도 없고.. 그렇다고 가만히 있자니
단톡방은 시끄럽고,,

그. 래. 서  내가 그 단톡방을 차단하는 그런 기능.

그 기능을 제가 알아왔습니다!

쓸모 있을 거 같으면서 쓸모없어 보이는 그런 기능

그럼 함께 가보시죠 고고고↗↗

 

 

 

설정 꾹

 

 

내가 초대받고 싶지 않은 단톡을 들어가셔서
설정을 눌러주세요!

 

 

 

초대거부 및 나가기 꾸욱

 

 

초대 거부 및 나가기를 눌러주세요!

 

 

 

브이 표시를 눌러주세요

 

 

창이 이렇게 뜨게 된답니다

위 내용을 모두 확인하셨습니다.
체크를 해주셔야 돼요!

그리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더 이상 그 단톡 방에 초대되지
않는답니다ㅎㅎ

절대! 다시 들어갈 수 없어요

이 기능을 사용하실 땐 심사숙고하셔서
결정하셔야겠죠??

 

 

 

그럼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탄에서 뵈어요^&^

 

 

 

 

 

 

상대방이 나를 다시 초대할땐 이렇게 뜨게 된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꾸욱 눌러주세요ㅎㅎ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