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컨버스 데인티 뮬

 

 

컨버스 데인티 뮬

 

 

 

앗뇽~ 드디어 사고 싶었던
컨버스 뮬을 사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봄이 되기도 했고, 기분전환 겸
데일리로 신으려고 신발을 찾던 중

데인티 뮬을 알게되었고
바로 픽하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럼 제가 산 컨버스 데인티 뮬을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ㅎㅎ

 

 

 

컨버스 사이즈

 

 

제 발 사이즈는 235

뮬은 자기 발 사이즈보다
반치수 크게 사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235로 샀습니당.
처음에 235가 조금 불편한

느낌이어서 240이랑 고민을 많이 했는데
매장에선 240이 너무 커 보인다면서
235를 권유하더라구요

그래서 정사이즈로 사게 되었답니다.

 

 

 

 

데인티 뮬

 

 

히히 신발이 좀 때가 탔죠? 또 블로그 생각을 까먹고

신나게 신고 나갔다가 생각이 났지 뭐에요ㅋㅋㅋ

그래도 나름 뮬티슈로 깨끗이 닦았는데..

하얀색은 이래서 관리가 힘든가 봐요

한번 신고 나갔는데 바로 저렇게 때가 탔습니다ㅋㅋ

 

 

 

데인티 뮬 상세컷1

 

 

옆태는 이렇게 검정색 두줄이 깔끔하게 그려져 있고,

깔끔한 박음질과... 머 예쁘게 되어있습니다.

예쁘면 불편해도 신고 다니는 저로써는 그냥 예뻐요ㅎ

 

 

 

데인티 뮬 상세컷2

 

 

깔창에는 컨버스 문양이 깔끔하게 써져있구요!

처음에는 저런 뮬라인이 조금 불편했는데

몇 번 신고 나니 슬리퍼처럼 편하더라구요

 

 

 

컨버스 데인티 뮬

 

 

이렇게 딱 신으면 동글동글한 게 너무 예쁘지 않나요?

괜히 발목도 얇아 보이는 느낌이랄까?

뮬 자체에 신발을 저는 처음 신어봤는데

처음에 살짝 불편했던 거 말고는
지금은 편하게 신고 있습니다.

또 제가 제발에 맞춰서 줄을 당기지 않았더라구요

그래서 걷다가 날라가고 걷다가 날라가고ㅎㅎ

 

 

 

컨버스 데인티 뮬

 

 

컨버스 데인티 뮬은 데일리 신발로 딱이었습니다.

청바지나 원피스 등등 너무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렇게 오랜만에 새로 산 예쁜 신발 역시나 퍼펙트.

컨버스 데인티 뮬은 69,0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은아닌거같아요 그냥저냥-
색깔은 검정, 하양, 핑크, 오렌지로

4가지 색상으로 나와있구요!

만약 하얀색으로 사지 못했다면 개인적으로
저는 핑크를 샀을 거 같아요!

 

 

 

컨버스 데인티 뮬 커플샷

 

 

커플 템으로 딱인 데인티 뮬~

하지만 저는 커플 템이 아닌 우정 템으로

친구 셋과 맞쳤습니다ㅋㅋㅋ

각자의 스타일로 신고 다니는 데인티 뮬

친구들은 각각 반 사이즈 업해서 샀답니다.

지금은 검정이나 하얀색 구하기가 조금 힘든 걸로 알고 있어요

저는 홍대 컨버스 매장에서 샀답니다.

지도 첨부해 놓을게요~~

사신다면, 전화 한번 해보시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컨버스 데인티 뮬

 

 

커플 템으로도 우정 템으로 예쁜 데인티 뮬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옛날만큼 블로그를 자주 쓰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 찾아와 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그럼 안녕~~~

 

 

오늘도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꾸욱 눌러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