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안톤버그 초콜릿 ,리큐어 초콜릿

안톤버그 리큐어 초콜릿



안녕하세요 여러분 올송입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쓰러 왔네요~
전 글에 인사를 남겼지만, 다시 한번 잘 부탁드립니다!!



블로그를 쓰지 않는 동안 많은 일이 있었지만
그중 가장 큰 변화는 제가 누군가를 만나고 있다는 게 가장 큰 변화가 아닌가 싶어요 ㅎㅎ
벌써 연애 2년 차를 달려가고 있는데
연애 초반, 밸런타인데이 때 제가 찾아보고 선물했던
안톤 버그 초콜릿을 소개해드려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리큐어 초콜릿

안톤버그 위스키 초콜릿 들어보셨나요??


초콜릿 안에 위스키가 들어가 있는 초콜릿으로
보드카 초콜릿? 리큐어 초콜릿이라고도 말하더라고요
그래선지 기념일 또는 선물용으로 많이들 찾고 계시는 거 같아요

저는 위스키만 먹었을 땐 별로 였는데, 이렇게 초콜릿이랑 같이 먹으니 달달하게 먹을 수 있어
선물용으로 아주 좋았답니다.
더군다나 당시 제 남자 친구가 위스키에 대해 좀 알고 있어서 선물해주면 너무 좋아할 거 같아
해외배송대행구매로 열심히 배송 오기만을 기다리고 또 기다렸더랬죠..


리큐어 초콜릿2



총 64개의 리큐어로 되어있는데 14개, 48개입으로도 팔고 있답니다.
<리큐어는 - 액화되다라는 라틴어의 뜻으로 일반적으로 증류주라고 알리어져 있습니다>

저는 남자친구 선물용으로 하나 그리고 주변에 몇 개씩
나눠드리려고 하나 총 2개 64개입으로 주문을 했었습니다.
제가 샀을 때 당시에는 5만 원이 안 넘었던 걸로 기억하는 데 지금은 가격이 조금 오른 거 같더라고요
상자도 바뀌었고, 또 많이들 찾는 제품인 거 같은데
아직까지도 국내에서는 팔고 있지 않다고 하네요
언제쯤 들어올련지..




오른쪽부터 차례대로



오른쪽부터 위스키를 차례대로 읽는다면 코인트로, 캐나디안 클럽, 소비에스키, 짐빔으로 읽는답니다.
이 중에 2개만 설명하자면

코인트로(쿠앵트로)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오렌지 리큐르의 여왕이라고 불리며
달콤하고 쌉싸름한 천연 오렌지 껍질로 만들어져 가장 유명한 트리플 섹이라고도 한답니다.

또 짐빔이라 하면 아마 위스키 중 제일 많이 들어본 이름이 아닐까 싶어요
미국의 대표적인 버번위스키 브랜드로써 7대를 거슬러온 유구한 역사를 가진 위스키라고 하네요
저는 이 중 짐빔에 제일 맛있었던 거 같아요. 그렇게 쓴맛이 느껴지지 않았고, 하이볼로 많이 먹어봐서 그런지
맛이 있었답니다





오른쪽부터 차례대로2



또 드램 부이, 갈리아노 바닐라, 레미 마르탱, 페이머스 그라우스라고 하는 위스키도 있어요
이 중에서도 2개만 설명하자면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 갈리아노는 수십 종의 허브와 꽃 열매, 뿌리 등 많은 재료를 통해 만들어졌으며,
다양한 칵테일을 만드는 데 사용한다고 합니다. 색깔은 예쁜 노란색을 띄운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페이머스 그라우스를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스카치위스키의 브랜드로

스코틀랜드 위스키 판매에서 1등을 유지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가격대에 비해 부드럽고 섬세한 맛을 보여준다고 해요

나열된 모습




저도 위스키에 대해 잘 몰랐는데 설명을 드리려고 찾아보다 보니 위스키에 대해 알게 되는 시간이었던 거 같아요.
여러분들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ㅎㅎ

안톤 버그 리큐어 초콜릿은 64개입으로 8개의 위스키로 나뉘어있으며, 각각 8개로 묶여 2줄 배열로 나열되어있습니다.
색깔별로 예쁘게 포장되어있고, 양문형으로 열수 있게 되어있어요. 상자 안에는 각 위스키 별로 설명도 되어있어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초콜릿 까는 순서1


안톤 버그 초콜릿 안에는 술이 담겨있어 초콜릿을 까는 방법이 따로 있답니다.


첫 번째로 입구 부분을 아래로 해서 밑에서부터 까야해요
입구부터 까게 되면은 자칫 잘못하다가는
입구가 부러져서 술이 샐 수도 있답니다.



초콜릿 까는순서2

사진 속의 모습처럼 초콜릿 밑부터 예쁘게 까주세요



초콜릿 모습

짜잔



술 모양의 초콜릿이 나왔네요



초콜릿 안에 담긴 술



초콜릿 안에 담긴 모습을 보여드려야 하다보니
한입 먹어봤습니다
초콜릿안에 술이 담긴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안톤버그 위스키 초콜릿



안톤 버그 위스키 초콜릿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선물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선물해준 당사자로서 선물 받은 사람들이 아주 신기해하고 좋아했답니다.
그럼 유익한 글이 되었다면 꾹 하트 눌러주시고
저는 다음에 또 유익한 글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안녕~~ V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