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롱샴 르 플리아쥬 미니 핸들파우치

롱샴 르 플리아쥬 미니 핸들파우치

안녕하세요 올송입니다:)
저의 깜찍하고 예쁜 미니백을 소개하려고 찾아왔어요



간편하게 들수 있는미니백이 뭐가 있을까 하고
열심히 검색하다가
작년부터 핫하다는 롱샴을 보고
저도 살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올해 봄템으로 하나 구매했어요


크림

롱샴은 공홈에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임에도
역시나 품절대란템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믿고 살수있는 크림에서
구매를 했답니다


롱샴 플리아쥬

역시나 꼼꼼하게 비닐에 쌓여서 왔네요
뜯어보기전부터 벌써 예쁜게 눈에 보여요


플리아쥬 정면샷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정말 딱 손바닥만한 사이즈에요
짐을 가볍게 들고 다니는 저로써는
들기전부터 너무 맘에 듭니다


플리아쥬 뒷면 샷

뒤에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 그자체
심플해서 더 예쁜거 같아요


롱럄 로고

스티치가 깔끔하게 박혀있으면서
저는 롱샴이라는 브랜드를 알고는 있었지만
가까이서 보는 로고는 처음인거같아요
큼지막한 로고가 은근 포인트


롱샴 리폼

롱샴 핸들파우치는 스트랩이 따로 없어요
그래서 저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스트랩을 따로사서
크로스로 만들어주었답니다
많이들 또 이렇게 하시더라구요


설명서를 보면 충분히 따라 가능하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았지만
힘은 조금 들더라구여ㅋㅋ


이너백과 스트랩

지금 스트랩을 사면 이너백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어서 나이스 하며 기분좋게 구매했답니다
이너백을 사용하니
가방에 각이 잡혀 없는것보다
확실히 있는게 좋더라구요


어디에든 예쁘게 어울리는
롱샴 르 플리아쥬 미니백이였습니다
다음에도 더 예쁜 미니백으로 찾아올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