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데이트

가평 풀빌라 펜션 어디가 좋을까? 나는 죠이아펜션

가평 죠이아펜션


안녕하세요 여러분 올송입니다
오늘은 제가 크리스마스날 놀러 갔던 펜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사계절 내내 북적거리는 곳을
피해서 가족끼리 또는 연인끼리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
늦게나마 소개해드리려고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저도 풀빌라 펜션은 처음 가봤는데
진짜로 제가 갔던 펜션들 중 제일 좋았고
사장님께서 관리를 너무 잘하셨는지
진짜 너무 깨끗했어요
우리끼리만 쓸 수 있는 풀장과 실내에서 구워 먹을 수 있는 삼겹살 파티까지!
어디 돌아다니지 않고 펜션 안에서만 놀 수 있어 굉장히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럼 제가 놀러 갔던 가평 풀빌라 죠이아 펜션 구경하러 가볼까요?

일단 첫 번째, 주차장부터 설명해드려 볼게요!

죠이아펜션 주차장


건물은 3동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주차장도 딱 3동에 맞게 주차할 수 있도록 되어있었답니다
널찍하게 되어있어 주차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또 편의점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 놓치고 온 물건도 빠르게 갔다 올 수 있었지요
저희는 까먹고 온 물건이 있다 보니까 2번이나 왔다 갔다 했다는 사실ㅎㅎ
아! 그런데 차가 없으면 불편하답니다 참고★★



두 번째, 체크인하는 곳!

펜션 사무실


주차장 바로 앞에는 사장님이 계시는 건물이 있어요
거기서 체크인하시면 됩니다
세시에 입실인데 저희는 4시에 맞춰서 입실했습니다.
여기서 그릴이나, 미온수 계산하시면 된답니다!



세 번째, 우리가 묵은 숙소

가평 죠이아 독채 풀빌라 



아까 건물은 3동이라고 이야기드렸죠?
G1, G2, G3 이렇게 건물이 있습니다
저희는 G2건물, 건물이 보이지는 않지만 화살표 위치한 부분의 건물을 이용했어요!

가평 죠이아 펜션은 실내뿐 아니라 실외에도
수영장을 사용할 수 있어요
저희가 묵는 숙소 쪽으로 이동하면 수영장이 있는데
but 지금은 겨울이라 실외 수영장은 사용하지 않는답니다

네 번째, 숙소 내부

분리수거와 청소기
화장대와 어메니티


숙소에 먼저 들어가면 바로 청소기와 분리수거가 보여요
분리수거를 종류별로 할 수 있게끔 깔려있어서
분리수거할 때 참 편했답니다

또 오른쪽에는 화장대와 화장실이 있는데
화장대에는 어메니티가 생각보다 잘되어있어서 칫솔을 놓고 왔어도 굳이 살 필요가 없답니다

제가 화장실에 예민한 편이라 무조건 어디 놀러 가면
1순위로 화장실을 보고 숙소에 들어가서도
일단 화장실을 먼저 찾아보는데 깨끗한 화장실에
일단 별 다섯 개예요
또 아기용인가 유아용 욕조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놀러 와도 아주 굿★★★


거실과 부엌



그렇게 안으로 입성하면
화이트와 블랙의 조합으로 된 부엌과
캐릭터들이 벽한 부분을 차지한 걸 볼 수 있는데
부엌도 그렇고 인테리어를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아
보기 좋았습니다.


그럼 이제 2층으로 한 번가 볼까요?
복층 구조로 되어있어서 계단이 생각보다 높더라고요
그래서 아이들은 조금 위험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건 밑에 동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가평펜션 2층



침대는 둘이서 대자로 뻗어서 잘 수 있을 만큼
큰 침대여서 아주 좋았답니다
밖에 풍경은 아직 겨울이라 심심한 느낌이 들었지만
봄이나 여름에는 초록초록하지 않을까
여름 계획을 이렇게 한번 잡아보려 합니다 ㅎㅎ^^

2층에서 보는 거실이에요 생각보다 조금 높아서
난간에서는 많이 조심해야 할 듯해요

침대꾸미기



저희는 크리스마스 여행을 계획하고 간 여행이었기에
이렇게 침대 벽한 부분에 조명 트리를 설치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주었답니다
심심했던 침대방이 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지요?
또 저희는 각자 준비해온 선물이 있어서
선물교환식도 하고 깜짝 서프라이즈도 있었고
완벽한 크리스마스 여행이었어요!!






다음으로 가평 죠이아 펜션의 하이라이트!!

개별수영장


바로 개별 수영장입니다!!
저희는 미온수 5만 원을 추가해서 놀았어요
기본 온도도 놀기는 괜찮다고 했지만
저희가 언제 들어갈지 몰라서 따뜻하게 놀고 싶어 미온수를 추가했답니다.
그래선지 공기 내부는 아주 따뜻해요
8시쯤 들어가서 놀았는데 물도 아주 놀기 딱 좋을 만큼 따뜻했고 너무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제가 또 튜브 없으면 못 놀거든요 튜브도 이렇게 있어줘서 아주 베리굿!!@


실내수영장&스파





그런데,,, 실내수영장뿐만 아니라 스파도 있고, 또 여기서
삼겹살도 구워 먹을 수 있어요
놀면서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여기가 천국 아닙니까?
내부여서 답답할 수도 있지만 이렇게 제습기도 있고 해서 답답한 느낌은하나도 안 들었습니다.
실내수영장도 관리가 너무 잘되어있어서 쪼금 놀랐네요!!
저희는 스파는 사용하지 않았어요
풀장에서 놀기 바빠서,, ㅋㅋ



삼겹살 파티!


그릴 대여는 비용이 들지만, 여기는 전기그릴이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운 날 밖에서 구워 먹지 않고 이렇게 먹어도 되서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
아 그런데 실내수영장에서 놀 때는 답답하지 않다고 이야기를 드렸지만, 삼겹살을 먹을 때는 좀 답답할 수 있어요.
삼겹살에서 나오는 온기와 수영장에서 나오는
온기 때문에 좀 답답하다 하더라고요.
그래도 추운 날 저는 안에서 놀고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ㅎ
아이들을 둔 부모님들께 완전 강추!!★★★★★★

가평독채풀빌라


이렇게 제가 크리스마스날 갔다 온 펜션의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커플여행으로도, 가족여행으로도 너무 좋은
가평 죠이아 독채 풀빌라, 기념일뿐만 아니라
4계절 내내 놀러 갈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여기가 어떨까요~!

진짜 갔다 와서도 제 주변인들께 엄청나게
소개를 했었더랬죠
저의 주관적인 생각과 느낌으로 소개해드렸는데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ㅎㅎ
그럼 저는 다음번에 또 재미있는 글로 찾아올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 눌러주세요
안녕


반응형